'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낚시의 신', '아이모',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미니게임천국' 등 컴투스의 인기 타이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푸짐한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제공한다.
컴투스 인기 게임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우선 KBO리그 No.1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는 12월 26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열고 산타와 루돌프 상자를 선물한다. 해당 상자에서는 최고 레전드 스카우트권과 시그니처 선수팩 등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V24'도 오는 29일까지 원하는 투수 1명과 타자 1명으로 경기를 진행하는 '나 혼자만 야구!', '크리스마스 빙고' 등 각종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구자욱 등 프로야구 선수들이 산타 모습으로 등장하는 산타 임팩트 선수 카드를 추가해 유저들에게 보는 재미도 더하고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서는 29일까지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내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 교환소,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 등이 열리고 있다.
3D 리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산타클로스 모습을 한 물고기가 출현한다. 산타클로스 물고기 낚시에 성공하면 하와이 산타클로스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장비를 등록하면 대어 보너스 등 기간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MMORPG '아이모'에서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아이템을 선물한다. 12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자라의 노래와 세계의 연결고리 코스튬 아이템 등을 우편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10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로 빛과 어둠의 소환서 10장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고, 25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상점 이벤트'를 통해 나에게 없는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고대 초월의 소환서, 10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 최근 신규 게임 '뽀샤뽀샤'를 추가한 '미니게임천국'에서도 크리스마스 기념 스킨과 코스튬을 얻는 이벤트가 1월 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