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1일 동성로28아트스퀘어에서 진행된 찾아가는 서산여행 YOU랑단 행사 모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충남 서산시는 21일 '찾아가는 서산여행 YOU랑단'이 대구광역시 중구의 '동성로28아트스퀘어'에서 서산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홍보했다고 밝혔다.
동성로28아트스퀘어는 춤과 노래 등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이 이뤄지는 야외무대로, 주말이 되면 랜덤플레이댄스가 진행돼 청소년과 청년이 수백여 명의 인파가 모이는 곳이다.
이날 시는 서산여행 YOU랑단 이벤트로 '가티, 오슈와 함께하는 랜덤플레이댄스'를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으로 참여자가 가티, 오슈와 함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면 소정의 선물이 제공됐다.
시는 참여자에게 서산 관광 안내지도, 서산여행 책자 등 관광 자료를 배부하며 서산의 다양한 관광명소를 홍보했다.
가티와 오슈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담요와 텀블러, 손거울, 마우스패드, 스티커 모음집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매주 방문하는 동성로28아트스퀘어에서 가티와 오슈, 서산의 관광지에 대해 알게 돼 새로웠다"며 "같이 함께하는 춤도 즐거웠다"고 말했다.
김기수 관광과장은 "문화를 사랑하는 젊은 세대에게 새로운 방식으로 서산시의 관광 명소를 홍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서산시를 홍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산=송윤종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