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구공업대학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공업대학교 이별나) 총장은 "우리 대학교는 입주기업이 기업을 활동을 영위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한 결과 우수 기업들이 무사히 졸업을 하게되었으며 이에 창업보육센터가 20일 금요일 '우수 졸업기업 감사패 전달식 및 간담회'를 개최하였다."고 마했다.
대구공업대학교에 따르면, "우수 졸업기업 감사패 전달식은 5회를 맞이하는 행사로서 올해는 '주식회사 파미티(대표: 박주희)'가 그 주인공이 되었으며 오늘 행사에는 대구공업대학교 총장 이별나를 대신하여 산학협력단장(창업보육 센터장) 김용경 교수가 '주식회사 파미티'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공업대학교는 "주식회사 파미티가 창업보육센터에 2019년에 입주하였으며 매출·고용 증대와 사업 영역 확장으로 조기졸업하게 되었다. 주식회사 파미티는 AI 소프트웨어개발 전문 기업으로 AI와 CCTV 분야에서 꾸준히 발전하여 대구 지역 대표 기업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대구공업대학교는 "주식회사 파미티 대표가 이별나 총장 이별나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졸업 후에도 창업보육센터와 입주기업 간에 교류를 꾸준히 하여 서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고 덧붙였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