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공단기, ‘25 대비 파이널 전략 설명회’ 진행…3095명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설명회 진행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 ‘소방단기,’ ‘경폴카’가 지난 21일 서울 노량진에서 공동으로 진행한 ‘25 대비 파이널 전략 설명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설명회는 행정, 소방, 경찰 공무원 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행사로, 각 시험에 특화된 전문가들이 강연 및 풍성한 혜택을 마련하며 수험생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다. 신청자 수는 역대 최대인 3095명을 돌파했으며, 높은 참여율을 달성했다. 특히나 경제 불확실성과 얼어붙은 취업난 속에 안정적인 직업에 관한 관심과 시험 개편에 대비하려는 수험생의 열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 10년간 축적한 합격생 데이터 3만1962건을 기반으로, 각 시험의 개편 사항과 이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학습 전략을 제시했다. 특히, 국어와 영어 과목의 출제 방향 변화 및 소방, 경찰 시험 특성에 맞춘 과목별 학습 플랜과 고득점 전략이 참가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공단기의 국어 이선재, 소방단기의 소방학 백소나, 경폴카의 형사법 김중근 등 각 분야 대표 강사진이 강연자로 나서며 실전적인 준비 플랜과 단기 합격 노하우를 전달했다.

이투데이

설명회 대기 인원, 경찰 인력 지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주요 과목의 학습 자료와 실전 봉투 모의고사, bhc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였으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다이슨 에어랩, LG그램 노트북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며 설명회의 인기를 더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은 변화된 시험 환경 속에서도 구체적인 학습 전략과 목표 설정에 큰 도움을 받았다고 평가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공무원 시험 준비에 대한 수험생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27일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당일 설명회 영상을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5년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교육 서비스와 관련 자료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