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KB금융, 스타프렌즈가 모나리자와 만나면…'미술 특별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프렌즈 전시회에서 전시 중인 '모나라무'(왼쪽)작품과 전시회장 모습(오른쪽 상,하) /사진제공=KB금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이 그룹 대표 캐릭터인 스타프렌즈를 활용한 미술작품 특별전 '스타프렌즈의 더할 나위 없는 순간들(Our Brightest Moments)'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전시회에서 KB금융은 △찬란한 4계절을 즐기며 일상을 살아가는 스타프렌즈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한 '우리들의 빛나는 계절'과 △명화 속 멋진 주인공으로 변신한 스타프렌즈의 재치있는 모습을 담은 '우리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주제로 총 25점의 미술작품을 전시한다.

전시는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 1층 ART갤러리, KB손해보험 합정빌딩 1층 KB 아트 스페이스, 9호선 샛강(KB금융타운)역 문화공간에서 미술작품을 만날 수 있다.

그룹 캐릭터 온라인 플랫폼 '스타프렌즈 갤러리'에서도 전시 작품과 다양한 일러스트를 자유롭게 감상하고 다운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 1층 ART 갤러리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는 전시 작품을 테마로 한 엽서세트와 스티커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또 그룹 SNS를 통해 '스타프렌즈 특별전 공유 이벤트'와 '방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KB금융 관계자는 "스타프렌즈의 일상을 주제로 미켈란젤로, 모네, 신윤복 등 유명한 예술가의 명화를 재치 있게 재해석한 작품 등을 통해 미술이 우아하거나 고상한 취미가 아니라 우리의 일상에서 살아 숨 쉬고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김남이 기자 kimnami@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