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장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크리스마스 붕어빵 나눔 및 복지상담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현기 기자] [포인트경제] 경북 포항시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3일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하반기 특화사업 중 하나인 'Go Go! 장량 지사협을 잡아라~!' 찾아가는 복지 상담 캠페인을 진행했다.

포인트경제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3일 LH6단지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하반기 특화사업 중 하나인 'Go Go! 장량 지사협을 잡아라~!' 찾아가는 복지 상담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포항시 북구청(포인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기부금 특화사업으로 장량동행정복지센터, 창포종합복지관(관장 황영중)과 함께 장량동행정복지센터, LH6단지 2곳을 이동하며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지역민들에게 따뜻한 붕어빵을 나누어 주면서 민,관의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안내했다.

또한, 기존과 다르게 이동 가능한 간식차 라는 이벤트를 활용해 최근 사회적 이슈인 고독사 및 자살 예방 관련 정보를 적극 알리며 주민들이 지역 내 보건 및 복지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줘 4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해 더 큰 호응을 얻었다.

이동하, 장경환 공동위원장은 "이번 복지 캠페인을 통해 주민들에게 작은 즐거움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복지서비스를 더 잘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작은 이벤트를 통해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이돼 기쁘고, 경제적, 사회적 위기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민,관이 협력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