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장애인기업지원센터, 가수 김장훈 출연 '뎁씨네' 댓글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추첨 통해 커피머신, 상품권등 제공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는 '장애인기업 CEO(최고경영자) 명예대사' 김장훈이 출연하는 장애인기업 인식 개선 캠페인 영상을 공식 유튜브 '뎁씨네'를 통해 공개하고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뎁씨네(DEB氏네)는 센터의 영문 약자 'DEBC'에서 착안,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홍보 브랜드이다.

지난달 13일 제19회 전국장애경제인대회에서 장애인기업 CEO 명예대사로 위촉된 가수 김장훈은 다수의 기부 및 봉사활동으로 2013년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상했다.

중증장애인도 즐길 수 있는 '누워서 보는 콘서트' 개최 등 장애인 인식 개선에 앞장서 왔다. 앞으로 명예대사로서 장애인 CEO를 대변하고 장애인기업의 사회 인식을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콘텐츠 속 김장훈 명예대사는 활동 스케줄 대기실에서 로고 뎁씨네와 의문의 숫자가 적힌 판을 들고 동료 연예인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퀴즈를 낸다.

가수 박현호, 육중완, 은가은, 조항조, 현진영, 댄서 팝핀현준, 작곡가 주영훈, 배우 정준호 등이 참여해 '75조1368억', '16만4660개', '54만4840명'의 의미를 맞춘다. 정답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청자의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추첨으로 커피머신,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유튜브 구독 및 댓글 이벤트도 개최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