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인스파이어, 지역 아동 초청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구회경 모히건 인스파이어 최고인사운영책임자(왼쪽 첫번째) 등이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인스파이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리조트로 초청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날 인스파이어에 초청된 아이들은 리조트 곳곳을 누비며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시즌 미디어 아트와 미니 콘서트를 관람하고 스탬프 투어, 산타 선물 증정식 등에 참여하며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3년째 인천보라매아동센터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인스파이어는 올해 특별히 리조트에서 실시하고 있는 겨울 캠페인 ‘인스파이어 윈터 원더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또 산타로 변신한 인스파이어 임원진이 아이들에게 미리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오픈 키친 콘셉트 뷔페 ‘셰프스 키친’에서 크리스마스 성찬을 즐기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인스파이어는 지난 11월에도 인천 지역 내 유소년축구단, 유기견센터, 지역어르신 등 다양한 구성원을 대상으로 후원 및 봉사 활동, 리조트 초청 행사 등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와 밀착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바 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