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김경희 이천시장, 2024 매니페스토 우수단체장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경희 이천시장(오른쪽)이 지난 20일 2024 매니페스토 우수 단체장 선정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이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김경희 이천시장은 지난 20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사)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 주관으로 개최된 2024년 매니페스토 우수 단체장 시상식 및 강연회에서 우수 단체장으로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김 시장은 민선 8기 취임 이후 민생과 지역경제 활력을 불어넣고 첨단산업을 육성하기 위하여 두 차례의 조직개편을 단행하고 이천시 산업의 핵심인 반도체 산업의 집중 육성 등 미래의 먹거리를 마련하기 위한 노력과 시민 불편을 신속하게 개선하는 적극 행정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천시는 올해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한 돌봄, 교육도시를 지향하며 24시간 아이돌봄센터를 운영하여 메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주관하는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2024년 기초단체장 공약이행평가 A등급(우수)에 선정되었다.

또한 시민의 요구를 파악하여 설봉공원을 더 쾌적하게 시민들이 즐기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리모델링하였으며 복하천 수변공원에는 숲과 잔디밭이 있는 야영장을 조성하였고 분수대오거리 경관 개선사업 등 이천시의 발전과 이천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공약과 중장기 사업 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경희 시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이천시민과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며,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누구나 살고 싶은 이천을 만들기 위해 열정을 다해 시정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