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마이펫페어] 옐로우트라이앵글 입히고 벗기기 쉬운 '이지웨어링 패딩 베스트' 소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옐로우트라이앵글은 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1'에 참가해 '이지웨어링 패딩 베스트' 다양한 F/W 의류를 선보인다.

옐로우트라이앵글은 견체공학적 입체패턴설계와 핸드메이드 봉제 방식을 기반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 높은 펫웨어를 만드는 반려견 의류 전문 브랜드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블랙 샤인 패딩 베스트'는 발수 원단으로 가벼운 눈과 비를 막아주고, 발열 기능성 안감으로 높은 보온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입히고 벗기기 쉬운 이지웨어링 방식으로 설계되어 옷 입기를 어려워하는 반려견과 보호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2025년 마이펫페어를 시작으로 온라인에 국한된 판매정책에서 보다 더 다양한 친구들이 옐로우트라이앵글의 옷을 입을 수 있도록 박람회참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