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신예은, '데이즈드' 1월 호 화보와 인터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민진 기자]
문화뉴스

신예은, '데이즈드' 1월 호 화보와 인터뷰 공개 / 사진제공=데이즈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강민진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5년 1월 호를 통해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일본 삿포로의 이국적인 겨울 풍경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신예은의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한껏 담았다. 추위 속에서도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촬영에 임한 신예은은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겨울의 차가운 날씨와는 상반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신예은은 촬영 중 인상 깊었던 순간에 대해 "모노레일을 타던 순간이 아직도 선명하다"며 "새로운 환경에서의 경험이 자신에게 큰 자극이 된다"고 말했다.

2024년 방송된 <정년이>에서 '허영서' 역을 맡아 호평을 받은 소감을 전하며, "진심이 담긴 소리는 완벽하지 않아도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고 말했다.

문화뉴스

신예은, '데이즈드' 1월 호 화보와 인터뷰 공개 / 사진제공=데이즈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며 신예은은 자신만의 시즌 그리팅 달력을 제작했음을 알리며, "2025년에는 직접 만든 달력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첫 시즌 그리팅이라 큰 의미가 있다고 밝힌 신예은은, 팬들이 좋아할 수 있는 콘셉트로 구성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고 말했다.

신예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월 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예은은 2025년 1월 개봉을 앞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뉴스 / 강민진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