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9 (일)

SKT, 안심 키즈폰 'ZEM폰 포켓몬에디션3'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백현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포스트(PC사랑)=이백현 기자] SK텔레콤이 포켓몬스터 IP를 적용한 키즈폰을 선보였다. SK텔레콤은 27일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LTE 스마트폰 'ZEM폰 포켓몬에디션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ZEM폰 포켓몬에디션3'는 포켓몬스터 굿즈를 패키지와 어린이 안전에 대한 안심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폰이다. 출고가는 326,700원으로, 5.8인치 디스플레이와 167g의 가벼운 무게를 갖췄다.

'ZEM폰 포켓몬에디션3'은 어린이 전용 기능을 제공하는 ZEM앱을 탑재했다. SKT는 ZEM 앱에 대해 "아이의 올바른 스마트폰 습관을 길러주고, 아이의 안전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안심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앱을 통해 스마트폰 및 앱 사용시간 관리할 수 있고, 아이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 가능하며, 유해 콘텐츠 차단 기능, 도보 이동 중 스마트폰 사용 방지 기능과 관련 리포트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듀얼 카메라(6400만+500만 화소), 6GB RAM, 128GB 저장공간, IP68 방수방진 기능을 지원한다.

패키지 구성품은 2단형 포켓몬 서랍 미니 가방 폰 스트랩 야광 스마트톡 스티커 포토 카드 홀더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들을 제공하며, 포켓몬 서랍을 통해 구성품을 보관할 수 있다.

측면 버튼을 5초 이상 누르면 보호자에게 위치 정보를 전송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SOS 기능도 제공된다.

유철준 SKT 스마트 디바이스본부 본부장은 "키즈폰에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적용해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부모와 자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스마트폰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