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2025년 을사년을 여는 따뜻한 한마디...새해 인사말 모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안시현 인턴기자) 2025년 을사년을 맞아 소중한 인연들에 건넬 인사말 문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지인들에게 마음을 담아 건넬 수 있는 다양한 인사말을 준비해 보았다.

친구에게 보내는 인사말
"올해도 너와 함께하는 우정이 더욱 깊어지길 바라. 새해 복 많이 받아."
"2025년, 우리 더 자주 만나고 즐거운 추억 많이 쌓자! 항상 고마워!"
"2025년 푸른 뱀의 해에는 네가 준비하는 일이 모두 술술 잘 풀리길 진심으로 기원해."

가족에게 보내는 인사말
"을사년 새해,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항상 사랑하고 감사해요!"
"우리 가족이 함께라서 항상 든든해요.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부모님 덕분에 항상 힘이 납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연인에게 보내는 인사말
"새해에도 너와 함께라서 너무 행복해. 올해도 서로 사랑하고 더 많이 웃자!"
"2024년은 우리 둘만의 특별한 해가 될 거야. 늘 곁에 있어 줘서 고마워!"
"새해에는 더 많은 추억을 만들고 더 깊이 사랑하자. 사랑해!"

직장 동료에게 보내는 인사말
"00 씨와 함께 일하며 얻은 경험은 저에게도 큰 성장의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을사년을 맞아 올 한 해 더욱 빛나는 일만 가득해지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 해도 함께 멋진 성과를 만들어 봅시다!"
"을사년에는 더 큰 기쁨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00시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인사 문구는 받는 상대에 맞춰 글을 작성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또한 멋진 글귀를 찾는 것도 좋지만, 본인 마음속의 진심을 담아 인사말을 전하는 것을 더욱 권장한다. 조금 서툴지라도 훨씬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