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대구국제뷰티엑스포 개막식 모습 |
이번에 12회째를 맞는 대구국제뷰티엑스포는 화장품, 헤어, 네일, 에스테틱 등 다양한 분야 기업들이 제품을 홍보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다.
올해는 130개사의 부스 200개를 운영하기로 하고 오는 4월 중순까지 국내외 뷰티 기업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5월 15∼16일에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참가 기업이 원하는 국가의 바이어를 우선 선정한 뒤 이뤄지는 일대일 비즈니스 매칭을 통해 상담을 진행한다.
같은 달 17일에는 CJ ENM, 롯데·현대 홈쇼핑, 쿠팡, 11번가 등 주요 소셜커머스 기업 20개사의 유통 바이어들로 구성된 구매상담회를 마련한다.
특히 행사 기간 박람회장에는 미용업계 등 3개 공중위생단체 법정 위생교육, 대구시장배 4대 이·미용 경기대회가 열려 관련 종사자 4천여명이 다녀갈 예정이다.
참여 기업은 선착순으로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신제품·신기술 설명회 신청을 할 수 있다. 조기 신청 또는 재참가 시 주어지는 할인 혜택도 있다.
박람회에 참가하려면 행사 홈페이지(www.beautyexpo.kr)를 통해 신청하고 엑스코(☎ 053-601-5065)에 상담·문의하면 된다.
msha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