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교권 추락

    [에듀플러스] 이석환 교원구몬 대표,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석환 교원구몬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가 직원들과 함께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념 촬영을 했다.(사진=교원구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석환 교원구몬 대표가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긍정 양육 인식을 확산하고자 열렸다.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 공동 주관으로 지난해 5월부터 릴레이로 진행 중이다.

    이 대표는 조현주 함소아한의원 대표의 지목을 받고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대표는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나누고,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갖는 시간을 마련했다. 다음 릴레이지 참여자로는 유원상 유유제약 대표를 지목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구몬학습은 학습 비용을 할인 제공하는 드림스타트 사업, 다문화 가정 자녀 한글 학습 지원 사업 등에 동참해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학습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이 대표는 “임직원들과 함께 아동을 독립된 인격체로 존중하고, 아동학대를 예방하자는 취지를 나누고자 뜻깊은 캠페인에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게 됐다”며 “구몬학습과 함께 아이들의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꾸준히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정승은 기자 eve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