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어디 갈까? 가볼만한 곳 5선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출처 : 가평,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이범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정원미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수목원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주변에 함께 둘러볼 수 있는 다양한 명소들이 있어 하루 여행 코스로 인기가 높다.

먼저 수목원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아침고요가족동물원'은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장소다. 사슴, 토끼, 앵무새 등 다양한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보고 먹이도 줄 수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다.

자연 속 힐링을 원한다면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축령산 자연휴양림'이 제격이다. 울창한 잣나무 숲길과 맑은 공기 덕분에 등산객은 물론 가벼운 산책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사랑받는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쁘띠프랑스' 방문이 좋다. 프랑스의 전통 마을을 재현한 이곳은 드라마와 예능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다양한 문화 공연과 전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인근 명소 '자라섬'은 캠핑과 자연체험의 명소로, 봄부터 가을까지 다양한 축제가 열려 볼거리가 풍성하다. 북한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자연경관 또한 큰 매력이다.

한편, 수목원 인근에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음식점도 많다. 막국수와 잣두부로 유명한 '채원막국수잣두부', 가평 잣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송원', 조용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바빈스커피' 등이 있다.

이처럼 아침고요수목원 인근은 자연과 문화, 먹거리가 어우러진 복합 관광지로, 하루 일정으로도 알차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