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글로벌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와 함께 아트 피크닉 행사를 연다. / 이미지=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오는 19~20일 글로벌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와 협업한 ‘아트 피크닉’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워커힐이 ‘일상 속 예술’을 주제로 선보이는 ‘조이 위드 아트(Joy with Art)’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이슨 아티엔자’의 작품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아트 피크닉에서는 예술과 놀이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키즈 아트 드로잉’에서는 그림을 사랑하는 아이들이 워커힐 속의 자연 또는 워커힐에서의 추억을 주제로 제이슨 아티엔자와 함께 예술적 교감을 나누며 창의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다.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하는 미니 농구, DIY 선캡 만들기, 블록 맞추기 등 ‘키즈 액티비티’도 마련했다.
푸른 자연 속에서 즐기는 미식 경험도 빼놓을 수 없다. 참가자들에게는 경리단길 맛집 ‘로코스 BBQ’ 3인 세트와 소프트 드링크가 제공돼 여유로운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다.
‘김우상 밴드’의 미니 라이브 공연도 열려 가족이 함께 예술과 음악이 어우러진 시간이 펼쳐진다.
워커힐은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 제이슨 아티엔자의 디자인이 담긴 스케치북과 드림아트 미술 교구 세트를 증정한다.
객실 숙박권, 더뷔페 식사권, 피자힐 피자 교환권, 제이슨 아티엔자와 워커힐이 함께 제작한 아트 피크닉 매트, 아이디어 노트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제이슨 아티엔자의 작품. /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워커힐은 ‘아트 피크닉’과 연계한 객실 패키지 ‘조이 위드 아트(Joy with Art)’도 운영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또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그리고 아트 피크닉 2회차(오후 3시 30분~6시) 입장권이 포함됐다.
워커힐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아티엔자와 아이디어를 나누며 이번 아트 피크닉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 아티스트들이 창의력을 발휘하고 예술적 영감을 얻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제이슨 아티엔자는 대담한 색채와 역동적인 선, 팝아트 감성의 독창적 스타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회사 ‘스튜디오 아티엔자’를 공동 창립했고, 나이키, NBA, 미니(MINI)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한 바 있다.
제이슨 아티엔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호텔 내 ‘스카이야드’에 시그니처 공간 조성 및 다채로운 투숙 경험을 제공할 아트 굿즈 개발에도 참여한다.
스카이야드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제이슨 아티엔자의 작품은 오는 15일 일반 고객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