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2025.04.02 oks34@newspim.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작진은 "기안84를 필두로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모두 시즌4에 참여한다"고 밝히며, "시청자분들이 사랑해 주신 네 사람이 다시 뭉쳐, 또 한 번의 예측 불가한 여정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시즌1의 남미, 시즌2의 인도, 시즌3의 마다가스카르를 거쳐 다시 한자리에 모인 4형제는 각기 다른 개성과 호흡을 앞세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의 배경은 고대 교역로 '차마고도(茶馬古道)'다. '차마고도'는 세상에서 가장 험준한 고산지대이자 수천 년간 인류가 걸어온 문명의 통로로,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소수 민족의 삶이 살아 숨 쉬는 길이다. 기안84는 바로 이 길을 따라가며, 네팔의 에베레스트부터 시작해 다양한 고산지대 사람들과 만나 그들의 삶 속으로 들어갈 예정이다.
기안84는 앞선 여정에서 아마존의 '풀', 인도의 '불', 마다가스카르의 '물'을 경험하며 자연의 원형들을 하나씩 체험해왔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은 단 하나의 영역, '산'을 마주하기 위해 이번 여정에 나섰다. 그는 출국 전 "가장 높은 곳에 사는 사람들이 궁금하다"고 밝혔으며, 이번 여정을 통해 길 위에서 마주하는 인간과 자연, 문화의 깊이를 다시 한 번 조명할 예정이다.
oks34@newspim.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