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1 (목)

    캐세이퍼시픽, KB와 여행할인 등 특별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이 KB국민카드, 마스터카드와 함께 홍콩행 항공권 할인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KB국민 마스터카드로 홍콩 노선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전 좌석에 대해 비즈니스석 최대 5만원, 일반석 및 프리미엄 일반석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 할인은 비즈니스석은 할인코드 ‘KBMC50’, 일반석 및 프리미엄 일반석은 ‘KBMC30’을 입력한 뒤 KB국민 마스터카드로 결제 시 적용된다. 2025년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한해 할인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헤럴드경제

    캐세이퍼시픽항공이 KB국민 마스터카드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코드를 사용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다양한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별도 응모를 완료하면, 홍콩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HKD 50 바우처와 클룩(KLOOK) eSIM 바우처 쿠폰코드를 구매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니 우산, 트래블 어댑터, 파우치 등 캐세이 굿즈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랜덤 증정한다.

    더불어, 할인코드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홍콩 공항철도(AEL) 편도 무료 이용권을 추가 제공한다.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 AEL 쿠폰 전용 신청 페이지에서 예약 정보를 입력하면 이메일로 예약 인원에 맞춰 바우처 코드가 발송된다.

    양석호 캐세이퍼시픽 영업 총괄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홍콩 여행에 필요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많은 고객들이 홍콩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하고자 마련됐다”며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캐세이퍼시픽만의 세심함을 통해 고객들의 즐거운 여정을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