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4 (일)

    논산시, 2025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논산시 고향사랑기부제 홈페이지 이미지. /논산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논산=김형중 기자] 충남 논산시가 2025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기부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답례품 공급업체를 추가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논산시 관내에 사업장을 두고 있으며 답례품의 생산·제조 및 배송이 가능한 업체다.

    신청을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7월 1일부터 2일까지 논산시청 자치행정과 교류협력팀에 직접 방문해 접수해야 하며 우편 및 팩스를 통한 접수는 불가하다.

    주요 모집 품목은 △즉석식품 △유제품 △가공 식재료 △과일·과채류 △건조식품 △베이커리 △건강기능식품 등이며, 업체당 최대 3개 품목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시는 품질 우수성과 안정적 공급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최종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된 공급업체는 7월 중 공급계약을 체결 후 고향사랑e음 시스템을 통해 전국 기부자들에게 논산의 특색 있는 답례품을 제공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공급업체 추가 모집을 통해 지역특산품을 활용한 차별화된 답례품을 제공함으로써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경제에도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관내 우수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모집 요강 및 신청 서류는 논산시 공식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논산시청 자치행정과 교류협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