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컴투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에서 KBO 올스타전을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내달 1일부터 공식 카페 유저 투표로 구성된 '2025 올스타 드림 패키지'와 '2025 올스타 나눔 패키지'를 선물한다. 드림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라이징 드래프트권' 등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이, 나눔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베테랑 드래프트권' 등 유저들이 선호하는 고급 아이템이 포함됐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두 가지 중 원하는 패키지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를 위한 '올스타전 무료 패스'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1장씩 최대 10일간 '라이징 선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구단 운영에 필요한 핵심 전력을 얻을 수 있다.
7월 한 달 동안 최대 200장의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2025 드림 올스타 쿠폰'과 '2025 나눔 올스타 쿠폰'을 통해 각각 100장씩 제공되며, 올스타전 개막 전까지 총 10종의 쿠폰이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올스타전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프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