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크래프톤 언노운 월즈, '서브노티카' 모바일 버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크래프톤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언노운 월즈가 대표작 '서브노티카'의 모바일 버전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서브노티카는 미지의 외계 해저 행성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픈월드 생존 탐험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행성에 불시착한 생존자가 돼 심해를 탐사하며 산호초, 화산, 동굴 지대를 발견하고, 각종 장비를 제작하고 잠수정을 조종해 위협을 극복하며 생존을 도모해야 한다.

    서브노티카 모바일 버전은 다양한 게임 모드가 지원된다. 기본인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수분, 양분, 산소 등을 관리하는 방식의 탐험이 제공되며, 자유 모드 또는 창조 모드를 선택하면 자원을 관리하지 않고 자유로운 해저 세계 탐험이 가능하다.

    스티브 파푸트시스 언노운 월즈 대표는 "서브노티카를 처음으로 모바일 플랫폼에 선보이는 여정에 언노운 월즈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팀과 함께 일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팬들의 기대와 애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모바일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언노운 월즈는 서브노티카 모바일 버전의 개발 및 퍼블리싱을 위해 프랑스 게임사 플레이디지어스와 협업하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