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 오전 10시 20분쯤 경기 화성시 동탄신도시의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40대 A 씨 부부와 10대 자녀 2명 등 일가족 4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앞서 경찰은 A 씨의 자녀가 다니는 학교 관계자로부터 "아이가 등교하지 않고 부모도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112 신고를 접수했습니다.
이후 해당 아파트로 출동해 지하 주차장에 있던 차량 안에서 숨진 A 씨 등 4명을 발견했습니다.
현장에서는 A 씨가 남긴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가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이들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구체적인 동기 등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며 "A 씨 등의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해 정확한 사인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취재 : 최승훈, 영상편집 : 박진훈, 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최승훈 기자 noisycart@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