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스마트폰 소식

    갤럭시아머니트리 "'머니트리카드'로 민생회복 소비쿠폰 수령 가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머니트리카드. 갤럭시아머니트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코스닥 핀테크 전문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정부의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 사업에 공식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자사의 선불형 충전카드 ‘머니트리카드’로 소비쿠폰을 수령하고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정책은 총 13조9000억원의 예산을 소비쿠폰 형태로 지급해 국민 소비를 유도하고 소상공인 매출 확대를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연매출 30억원 이하의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간편결제 선불카드 사업자로서 참여 요건을 충족해 본 사업에 포함됐다. 소비자는 BC카드 홈페이지와 페이북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소비쿠폰을 신청할 수 있으며 머니트리카드에 신청 금액이 자동 충전된다.

    머니트리카드는 오프라인 가맹점뿐 아니라 BC카드 페이북 기반의 온라인 간편결제도 지원한다. MZ세대부터 시니어까지 폭넓은 이용자층을 확보하며 생활 속 필수 금융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관계자는 “연회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머니트리카드는 최대 30% 소득공제 혜택도 제공돼 신규 발급이 130% 이상 증가했다”며 “이번 정책 참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카드의 실용성과 혜택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