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빗썸이 KB증권과 고객 기반 확대를 위한 '슈퍼 리워드 이벤트'를 오는 9월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양사 고객이 하나의 플랫폼에 얽매이지 않고 가상자산과 전통 금융 플랫폼을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투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KB증권을 통해 빗썸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빗썸 포인트 5만원과 2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빗썸 웰컴미션까지 완료하면 최대 9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한 빗썸 회원이 1만명을 돌파할 경우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 1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비트코인은 9월30일 종가 기준으로 제공된다.
빗썸 고객이 KB증권 위탁계좌를 처음 개설할 경우 선착순으로 최대 4만원 상당의 미국 주식을 지급한다. 웰컴패키지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규모의 주식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가 1만명을 돌파하면 포르쉐 마칸을 경품으로 주는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쿠폰 코드는 빗썸 계정당 1회 등록 가능하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빗썸 회원가입·고고객확인(KYC) 절차와 KB국민은행 계좌 연동을 마쳐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KB증권의 'KB M-able(마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윤영 기자 by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