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목)

    이슈 스마트폰 소식

    농심, 美 LA 갤럭시 홈구장 '농심데이' 이벤트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농심은 미국 프로축구리그(MLS) 구단 'LA 갤럭시'의 홈경기에서 농심을 테마로 한 행사 '농심데이'를 성료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농심 미국법인은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축구단 'LA 갤럭시' 홈구장 디그니티 헬스 스포츠 파크(Dignity Health Sports Park)에서 농심을 테마로 한 행사 '농심데이'를 성료했다고 16일 밝혔다.

    본 행사는 농심 미국법인과 LA 갤럭시가 지난 2월 체결한 스폰서십의 일환이다. 농심은 미국 현지에서 농심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미국공장이 위치한 LA 지역의 MLS컵 우승팀인 LA 갤럭시와 손을 잡았다. 이번 농심데이는 스폰서십의 메인 이벤트로, 홈구장 내외부에서 농심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농심은 경기장을 찾은 관객에게 농심 로고가 새겨진 머플러와 가방을 제공하고, 관중석을 가로지르는 전광판에 농심 슬로건(Lovely Life Lovely Food)을 노출했다. 경기장 내부 상설 식음매장 '농심 스테이션'에서는 신라면의 맛을 바탕으로 현지 입맛에 맞춘 퓨전 요리 '신라면 툼바 브리또', '신 갤럭시 볼'과 함께 '바나나킥' 등 다양한 농심 제품 메뉴를 운영했다.

    또한 경기장 밖에 마련된 농심 푸드트럭에서는 신라면 툼바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신라면을 테마로 한 대형 포토존 설치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참여형 이벤트로 굿즈를 제공하기도 했다.

    농심 미국법인 관계자는 “농심데이를 통해 LA 갤럭시 팬을 포함해 미국 현지 축구 팬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효과를 거뒀다”며 “미국 현지 대표 K푸드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K푸드와 농심의 인기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할 것”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