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위메이드맥스, 신작 '악마단 돌겨억!' 양대마켓 인기 1위 달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로그라이크 요소와 디펜스 장르 결합한 모바일 신작

    "오랜만에 등장한 참신한 디펜스 신작" 국내외 호평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위메이드맥스는 자회사 라이트컨이 개발한 로그라이크 캐주얼 디펜스 게임 신작 ‘악마단 돌겨억!’이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8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론칭한 ‘악마단 돌겨억!’은 출시 후 3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기록한 데 이어 이날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모바일 앱 양대마켓 인기 정상에 올랐다.

    위메이드맥스는 이번 성과에 대해 "간편한 조작감, 친숙한 시스템에 전략, 협동, 행운의 요소를 적절히 조합한 점이 국내외 라이트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낸 결과"라며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뿐 아니라 기본 스펙을 상승시킬 수 있는 성장 시스템, 전세계 플레이어와의 경쟁이 가능한 도전 콘텐츠 등 기존 캐주얼 디펜스에서는 찾기 어려웠던 다양한 요소가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고 자평했다.

    이길형 위메이드맥스 대표는 "다채로운 캐릭터 디자인과 높은 몰입도가 캐주얼 게임만의 매력과 어우러진 점이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이라며 "국내, 글로벌 유저들이 찾는 참신한 작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플레이어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캐주얼 게임 시장 저변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악마단 돌겨억!’은 지옥을 침공한 인간 군단을 상대로 귀여운 악마 캐릭터를 소환하고, 인게임 강화 시스템인 ‘특수 강화’와 ‘보물’을 조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