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일곱개의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개의대죄' IP를 기반으로 제작되는 오픈월드 액션 RPG다.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인 '트리스탄'을 주인공으로, 게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멀티버스 고유 이야기가 담겨있다.
일곱개의대죄: 오리진은 콘솔, PC, 모바일 플랫폼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콘솔 버전은 플레이스테이션5, PC 버전은 스팀을 통해 공개된다. 현재 PS 스토어 및 스팀 페이지에서 게임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며, 이용자 대상 질의응답 및 개발자 노트 등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중이다.
이번 ONL에서는 일곱개의대죄: 오리진의 세계관과 액션이 담긴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되고, 주요 정보가 깜짝 발표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지난 6월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ummer Game Fest)’와 ‘퓨처 게임 쇼(Future Games Show)’를 통해 게임의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해외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구도형 넷마블에프앤씨 PD는 스팀 내 개발자 노트를 통해 "일곱개의대죄: 오리진으로 이용자가 브리타니아 땅을 자유롭게 탐험하고, 그 이야기에 진정으로 몰입할 수 있는 세계를 만들고 싶었다"며, "원작 시리즈의 등장인물과 이야기를 하나로 모은 멀티버스 내러티브를 통해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주는 스토리를 전달하고자 했고, 원작 시리즈에서는 본 적 없는 전투 스타일을 도입해 각 캐릭터의 새로운 차원을 강조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