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일)

지금 딱 맞는 ETF는 뭐?…삼성자산운용이 삼투페에서 찍어준다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4일부터 3일간 삼성 KODEX ETF 투자 페스티벌 세미나 슈퍼위크 개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자산운용이 ETF(상장지수펀드) 투자자를 위해 3일간 집중 세미나를 연다.

삼성자산운용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삼성 KODEX ETF 투자 페스티벌(삼투페) 세미나 슈퍼위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미나는 삼성자산운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ETF 상품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해 현재 시장 상황에서 투자자 유형별로 투자하면 좋은 상품을 소개한다. 오는 24일에는 'KODEX 차이나AI테크액티브 ETF'를, 25일에는 'KODEX 미국 S&P500 버퍼3월 액티브 ETF'를 소개한다. KODEX 차이나AI테크 액티브 ETF는 기존 'KODEX 차이나메타버스액티브'에서 이름을 바꾼 상품이다. KODXE 미국S&P500 버퍼3월 액티브는 행사가 있는 25일 상장하는, 아시아 최초 버퍼형 ETF다.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투자자들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월간 ETF 고민상담소'가 진행된다. 고민상담소는 김도형 삼성자산운용 ETF컨설팅본부장이 출연해 실시간 질문도 받는다.

김 본부장은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삼투페 세미나 슈퍼위크'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이 최신 투자 트렌드를 파악하고 투자에 대한 고민을 풀어갈 수 있는 쌍방소통에 나설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시장 선도기업으로서 투자자들과 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한님 기자 bhn25@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