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치료제 개발과 보건 기술

    보건산업진흥원, '2025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위크' 파트너링 참가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오는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열리는 '2025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위크-바이오헬스' 파트너링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의료기기산업협회 공동 주관한다. 올해는 제약바이오뿐 아니라 의료기기, 디지털헬스 등 바이오헬스 분야로 확대 개최한다. 암젠, 아스트라제네카, 베링거인겔하임, 머크, 노보도니스크 등 15개 글로벌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전자신문

    '2025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위크-바이오헬스' 파트너링 참가기업 모집 포스터


    11월 12일은 오픈이노베이션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11월 13일부터 14일 양일간은 파트너링을 진행하며, 글로벌 기업들이 국내 바이오·메드텍 분야 참가기업과 1:1 파트너링 미팅을 통해 오픈이노베이션 협업을 논의한다.

    1:1 파트너링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10월 15일까지 행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상세 모집요강과 글로벌 기업별 관심 기술 분야 역시 같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우 보건산업진흥원 제약바이오산업단장은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위크는 우리 제약바이오·의료기기 기업들이 세계적인 파트너들과 만나는 중요한 교두보로 자리매김 했다”며 “올해는 제약바이오뿐 아니라 의료기기, 디지털헬스까지 분야를 확대한 만큼 보다 다양한 글로벌 협력 기회가 마련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