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이낸셜뉴스] 교원구몬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중고등 및 성인 교육 시장 확장에 나섰다. 중등 이상 회원과의 온라인 상담으로 브랜드 소통을 늘림으로써 본인의 학습 방식과 맞는 교원구몬 프로그램을 추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교원 구몬은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학습 환경 및 방식 등에 대해 고민할 중고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교원구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원구몬은 새로운 고객 경험의 기회를 지속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 상담 및 무료체험을 신청한 중등 이상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11(2명) △소니 헤드폰(4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10만원 상품권(6명) △문화상품권 5000원 권(10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478명)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일대일 맞춤 화상 학습 관리인 '스마트구몬 윙스(WINGS)' 계약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1만원 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외국어(일본어, 영어, 중국어, 한자) 과목 온라인 상담 및 무료체험을 신청한 성인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LG 스탠 바이미2(2명) △소니 헤드폰(4명) △배달의민족 2만원 상품권(6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488명)을 제공한다.
스마트구몬 윙스는 일대일 화상 학습 관리 서비스다. 공간 제약 없이 화상을 통해 과목별 온라인 전문 선생님에게 주 1회 맞춤 코칭을 받을 수 있다. 전문 선생님은 실시간으로 문제 풀이 과정을 확인하고, 진도 관리와 주요 개념 학습, 차주 학습 계획 등 학습 전반을 관리한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