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7 (수)

    이슈 취업과 일자리

    “해외 시장 강화”…에이피알, 글로벌 뷰티 마케터 집중 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에이피알은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뷰티 마케터’ 신입 채용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 에이피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피알은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뷰티 마케터’ 신입 채용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글로벌 시장에 적합한 우수 인재 확보를 통해 각 국가별 사업 확장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번 채용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에이피알은 2025년 상반기 기준 해외 매출 비중이 전체 75%(4438억원)를 차지할 정도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채용에서 모집하는 직무는 뷰티 사업 부문의 △온라인 MD △인플루언서 마케팅(PR) △콘텐츠 마케팅이며 아시아, 북미, 중동, 유럽 등 글로벌 전역에 걸쳐 총 13개국의 국가별 마케터를 선발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면접, 과제 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모든 지원자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수준 이상의 지원 국가 언어 구사 능력을 필수로 갖춰야 한다.

    에이피알은 이번 채용 기간에 맞추어 채용 플랫폼 업체 ‘캐치’와 협업한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창립 때부터 해외 시장을 공략해 왔고, 갈수록 글로벌 성장세가 중요해지는 만큼 해외를 무대로 활약할 우수 인재를 모시고자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글로벌 1위 뷰티 기업을 목표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열정과 창의성을 갖춘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