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사용자에 집중하겠다” 카카오톡, 개편 앞두고 티저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카카오톡 개편 켐페인 ‘쓰는이에 집중, 쓰기좋게 맞춤’ [출처 = 카카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가 대대적인 카카오톡 개편을 앞두고 ‘쓰는이에 집중, 쓰기좋게 맞춤’ 캠페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톡 개편은 오는 23일 열리는 카카오 개발자 컨퍼런스 ‘이프 카카오(if(kakao)25)’ 행사에서 구체적인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는 카카오톡의 본질인 ‘채팅’ 기능에 집중해 더 나은 대화 경험을 제공하면서 이용자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 강화에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캠페인의 핵심 문구인 ‘쓰는이에 집중, 쓰기좋게 맞춤’을 전면에 내세웠다. 영상에는 다양한 세대의 사용자들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카카오톡을 활용하는 모습을 담아, 폭넓은 이용자 요구를 반영해 서비스를 개선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해당 티저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23일부터 온라인은 물론 서울역, 인천공항 등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홍민택 카카오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사용자의 쾌적한 경험을 가장 우선순위에 두고 카카오톡의 다양한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음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