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톡, 개편 캠페인 티저 공개…"사용자 중심 변화 있을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카카오(대표 정신아)가 카카오톡 개편을 앞두고 '쓰는 이에 집중, 쓰기좋게 맞춤' 캠페인 티저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현재 카카오는 오는 23일부터 카카오톡의 대대적인 변화를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편 같은 날 개발자 컨퍼런스 '이프 카카오(if kakao)'를 통해 실질적인 변화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카카오는 이날 공개한 티저 영상을 통해 캠페인 메인 문구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을 소개했다. 카카오톡 개편에 사용자를 중심에 두고 이용 편의성을 높이겠다는 의미다.

    영상에는 다양한 사용자들이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모습이 등장한다. 다양한 세대가 각기 다른 방식으로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는 만큼, 사용자의 여러 니즈를 반영해 카카오톡을 개편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티저 영상은 카카오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온라인 채널은 물론 인천공항, 서울역 등 오프라인에서도 공식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홍민택 카카오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사용자의 쾌적한 경험을 가장 우선순위에 두고 카카오톡의 다양한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음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