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경콘진, 성남산업진흥원과 게임 특별 전시 '플레이그라운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성남산업진흥원과 함께 게임 특별 전시 '플레이그라운드 - 게임, 당신의 이야기가 되다'를 성남시 분당구 경기콘텐츠코리아랩 7층 전시관 '팝업(POPUP)7@판교'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는 '2025 인디크래프트' 국내부분 상위 진출작들의 개발사들이 참여한다. 인디크래프트는 인디게임 개발사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게임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성남시, 성남산업진흥원,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주관하는 인디게임 공모전이다.

    전시장은 인디게임의 실험적 시도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체험 가능하도록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구성됐다. 전시 기간 방문객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시작은 하이퍼센트의 힐링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 '오어플랜트', 원앤원의 크리처 기반 로그라이크(사망 시 게임이 초기화되는 구조) 서바이벌 게임 '언더시티-크리처 서바이벌', 라이터스게임즈의 퍼즐 어드벤처 게임 '땡스, 라이트', 더코브의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 '쉘 블레스 더 페이스리스'다.

    한편, 팝업7@판교는 경기도의 지원을 받는 창작자와 기업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콘텐츠 전용 전시·체험 공간이다. 단순 전시 관람에 그치지 않고 방문객들이 콘텐츠를 체험하며 작품을 경험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운영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