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문화의 날’ 이벤트
KB금융그룹은 16일 서울 도봉구 둘리뮤지엄에서 어린이 관람객과 ‘문화의 날, 별과 함께 날다’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둘리뮤지엄에 방문한 어린이 가운데 선착순 50명에게 KB금융의 대표 캐릭터인 스타프렌즈를 활용한 키링 인형과 색연필 등 선물을 제공하고 스타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자유롭게 사진을 찍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오는 18일 문화의 날을 앞두고 기획됐다. 문화의 날은 1972년 문화예술진흥법 제정에 따라 국민의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촉진하고자 매년 10월 셋째주 토요일로 지정됐다. KB금융은 오는 21일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B금융 둘리뮤지엄서 문화의날 이벤트 [KB금융지주]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KB금융은 지난 달 말부터 국민 누구나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K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전국 공립 박물관·미술관 무료관람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KB 무료관람 프로젝트는 전국 주요 공립 박물관과 미술관 총 45여곳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국민 누구나 전시 관람 또는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KB스타뱅킹의 국민지갑 내 ‘전국 공립 박물관, 미술관 무료관람’ 메뉴에서 간편하게 신청하면 이용할 수 있다.
KB금융은 이달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금융의 ‘문화의 날’ 홍보 콘텐츠를 해시태그(#문화의날 #KB함께날다공유릴레이)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리움미술관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금융을 통해 보다 나은 생활을 누리기 위해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전해드립니다. 아래 기자페이지 ‘+구독’을 누르시면 놓치지 않고 읽으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