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제스티퍼스, 한국 공식 론칭… 국내 반려 가족들에게 프리미엄 펫 웰니스 경험 선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영양 및 웰니스 선도 기업 H&H 그룹이 지난 11월 17일 자사의 반려동물 보충제 브랜드 제스티퍼스(Zesty Paws)의 한국 공식 론칭을 발표했다.

    이번 론칭은 H&H 그룹 산하 브랜드 중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며, 국내 반려 가족들에게 과학 기반이면서도 즐거운 반려동물 건강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이정표로 평가된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설립된 제스티퍼스(Zesty Paws)는 기능성 소프트 츄와 연어 오일을 중심으로 한 반려동물 보충제를 통해 반려동물 건강을 보다 쉽고 즐겁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로 잘 알려졌다.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제스티퍼스 한국 브랜드 론칭 행사는 ‘정제된 과학, 다시 정의된 펫 웰니스(Refined Science. Redefined Pet Wellness.)’라는 슬로건 아래 호주 및 한국 정부 관계자, 국내 유통 파트너, 펫 산업 전문가, 미디어, 인플루언서, 이커머스 플랫폼 및 대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브랜드의 한국 시장 진출을 함께 축하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참석자들은 제스티퍼스만의 브랜드 스토리, 과학적으로 입증된 제품 라인업, 그리고 반려동물의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 미션을 직접 체험했다. 또한 제스티퍼스의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호주산 제품군이 처음으로 소개해 브랜드의 지속적인 혁신과 품질에 대한 헌신을 강조하는 의미 있는 순간이기도 했다.

    2021년 H&H 그룹에 합류한 이후 제스티퍼스는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를 넘어 빠르게 글로벌 시장 확장을 이뤄왔으며, 이번 한국 공식 론칭을 통해 또 하나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됐다.

    닉 만 CEO H&H 그룹 아시아 및 ANZ 총괄 CEO는 “제스티퍼스를 한국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한국의 보호자들은 고품질, 과학 기반의 웰니스 솔루션을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으며, 제스티퍼스는 검증된 브랜드 스토리와 즐겁고 몰입감 있는 제품 경험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도 강한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