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성군 조성면 정문마을 이몽근 이장 백미 10kg 1백포 기탁_보성군 조성면 정문마을 이몽근 이장이 ‘너 하나~ 나 하나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에 5년째 동참하고 있다(왼쪽_정문마을 이장 이몽근 씨, 오른쪽_정인숙 조성면장 [사진=전라남도 보성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보성군 조성면 정문마을 이몽근 이장 백미 10kg 1백포 기탁_보성군 조성면 정문마을 이몽근 이장이 '너 하나~ 나 하나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에 5년째 동참하고 있다(왼쪽_정문마을 이장 이몽근 씨, 오른쪽_정인숙 조성면장 [사진=전라남도 보성군][전남 광주=팍스경제TV] 전라남도 보성군(군수 김철우) 지난 17일, 조성면에서 정문마을 이장 이몽근 씨가 조성면 희망드림협의체에서 추진 중인 '너 하나~ 나 하나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백미 10kg 1백 포(총 1,000kg)를 맡겼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전달된 쌀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돼, 조성면 내 복지 사각지대 및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조성면 정문마을 이몽근 이장은 5년째 이웃돕기 쌀 기탁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 나눔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조성면 정문마을 이몽근 이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정인숙 조성면장은 "주민들의 자발적인 나눔이 모여 더욱 따뜻한 조성면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해주신 이몽근 이장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조성면은 지역의 종교단체, 기업, 개인 후원자 등과 함께 민관이 협력하는 복지공동체를 구축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힘쓰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