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전남 영광군, 전남장애인한마음대축제 및 장애인동거부부 합동결혼식 성황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제32회 전남장애인한마음대축제 [사진=전라남도 영광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32회 전남장애인한마음대축제 [사진=전라남도 영광군][전남 광주=팍스경제TV] 전라남도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지난 30일 영광스포티움 국민체육센터에서 22개 시·군 장애인단체 등 1천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제32회 전남장애인한마음대축제 및 제24회 장애인동거부부 합동결혼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장애인에 대한 이해 증진과 재활 의식 고취를 위해 전라남도와 영광군이 공동 주관하고 (사)전남지체장애인협회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장세일 영광군수, 정광선 전라남도 보건복지국장, 이광일 전라남도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특히 '제24회 장애인동거부부 합동결혼식'에서는 13쌍의 장애인 부부가 정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화촉 점화, 혼인 서약, 성혼 선언, 주례사, 축가로 이어진 예식은 가족과 참석자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 진행되며 큰 울림을 남겼습니다.

    장세일 영광군수는 환영사에서 "합동결혼식을 맞이하신 부부께 따뜻한 축하를 드리며, 오랜 세월 서로 믿고 의지하며 걸어온 길이 앞으로 더 큰 기쁨과 희망으로 채워지기를 기원한다"며, "장애인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확대와 일자리 제공 등을 통해 장애인 복지 향상과 자립 지원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