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치료제 개발과 보건 기술

    보건의료정보원,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베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강창욱 글로벌경영위원장과 염민섭 한국보건의료정보원장이 20일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24회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했다.(사진=한국보건의료정보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보건의료정보원이 한국경영인증원(KMR) 주관 제24회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베스트 브랜드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경영인증원은 지난 2002년부터 매년 주요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그린경영, 투명경영 등 12개 부문에서 경영전략과 미래가치 등을 평가하고 있다. 베스트 브랜드상은 고객 만족도, 브랜드 신뢰도, 서비스 지속 가능성, 사회적 가치 기여도 등을 종합 고려해 각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브랜드에 수여한다.

    보건의료정보원은 '나의건강기록'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로 공공 브랜드 가치와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나의건강기록 앱은 사용자가 병원 방문 없이도 자신의 건강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진료이력, 투약정보, 건강검진 결과, 예방접종 내역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염민섭 보건의료정보원장은 “국민들이 자신의 건강정보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활용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해온 결실이 이번 베스트 브랜드 대상으로 이어졌다”면서 “앞으로도 국민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