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택 구조에 특화된 벤트 타입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라이프스타일. 삼성전자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가 올해 미국에 출시한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가 미국 유력 매체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23일 미국의 유력 전자제품 평가 전문지 '트러스티드 리뷰'가 "환상적인 세탁건조기"라고 한 리뷰 등을 소개하며 이같이 밝혔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이달 중순 비스포크 AI 콤보의 벤트 타입 제품 체험기를 통해 "완벽한 세탁·건조가 가능한 환상적인 세탁건조기"라며 해당 제품이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성능까지 갖췄다고 평가하며, 기존 단독 세탁기와 벤트 타입 건조기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건조 코스가 끝난 뒤 자동으로 문이 열려 세탁물을 보송하게 유지하는 '오토 오픈 도어' 기능이 유용하고, 스마트싱스와 연동한 자동화 기능과 직관적인 작동 방법도 편리하다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미국 주택 구조에 특화된 벤트(Vented) 타입 비스포크 AI 콤보로 미국 세탁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벤트는 히터를 통해 만들어진 뜨거운 공기로 옷을 건조 후 남은 공기를 밖으로 배출하는 배기식 건조방식으로, 건조속도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미국 가전 전문매체 '굿하우스키핑'은 제품을 자체 테스트한 결과, 초콜릿과 와인 등 진한 얼룩을 제거하는 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였다고 밝혔다. 또 건조 테스트에서 1시간 이내 건조가 완전히 끝났다며 우수한 건조 성능을 호평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