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한국광고PR실학회(회장 이진균 홍익대 교수)는 28일 서울 광운대학교 80주년 기념관에서 2025년 한국광고PR실학회 하반기 정기학술대회를 ‘K-컬쳐와AI 광고PR의 혁신: 신뢰를 넘어선 미래’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현재 K-컬쳐가 전 세계 문화 시장을 선도하고 있고, 인공지능(AI) 기술은 광고 및 홍보 전 분야에 걸쳐 혁명적인 변화를 가져오고 있으며 AI가 개인화된 마케팅 메시지 생성, 실시간 소비자 반응 분석, 그리고, K-컬쳐 콘텐츠의 글로벌 확산 속도를 가속화하는 핵심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이번 정기학술대회를 통해 K-컬쳐와 AI광고 및 PR의 교차점에서 발생하는 혁신적 패러다임을 심층적으로 논의하고, 신뢰 기반의 미래 전략을 모색하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일반 세션 논문 발표와 함께 한국옥외광고센터의 후원으로 특별 세션
이진균 회장은 “‘K-컬쳐와AI 광고PR의 혁신: 신뢰를 넘어선 미래’라는 주제 아래,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광고PR분야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미래 광고PR의 방향성을 제시할 이번 학술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광고PR실학회는 광고/PR에 관한 연구, 교육, 조사 및 회원간 상호교류와 학술활동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