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모빌리티는 '가볼만할지도 크리스마스편'을 통해 서울 등 수도권 크리스마스 대표 명소 14곳을 엄선해 소개한다.
명소별 운영 시간, 입장료, 주차 등 필수 정보 외에 혼잡 시간대와 12월 중 가장 많이 방문한 시기 등 전년도 같은 기간 카카오내비·카카오 T 이용자 데이터 분석 결과도 담았다. 가볼만할지도 크리스마스편은 카카오T 앱 실행 시 상단 통합검색창에 '크리스마스'나 14곳의 명소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카카오모빌리티는 인스파이어 와 협업해 이용자들에게 맞춤형 이동 정보를 제공한다. 카카오T 통합검색에서 '인스파이어'를 검색하면 겨울 시즌 캠페인 '윈터 원더랜드'를 통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리조트 내 주요 어트렉션별 크리스마스 행사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즐길거리 추천코스'와 '빠른 입장 안내'를 통해 효율적인 이동 동선도 제안하며 무료 셔틀 시간표, 주요 맛집 정보 등 이용 편의 정보도 담았다.
박상현 카카오모빌리티 마케팅실장은 "카카오모빌리티의 방대한 이동 데이터를 활용해 연말 이동 계획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연말 특화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연말연시에도 카카오 T의 ‘통합검색’과 함께 최적의 동선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