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대상, 주부봉사단 14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19일까지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접수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대상이 오는 19일까지 ‘대상 주부봉사단’ 1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3년 출범한 ‘대상 주부봉사단’은 기업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주부봉사단으로, ‘RESPECT IN ACTION’ 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하에, 현재 전국 19개 팀에서 총 239명의 단원이 활발히 존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3년간 누적 참여 인원은 총 1만 8661명에 달하며, 총 봉사활동 시간은 7만 4085시간을 기록했다.

    ‘대상 주부봉사단’은 요리 및 식사 지원,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 남성 어르신 자립지원 요리교실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월 1회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또, ‘대상 존중 바자회’ 내 주부먹거리장터 등 대상의 주요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대상 주부봉사단’ 14기는 봉사활동에 관심과 열정을 가진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까지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정 결과는 12월 24일 발표된다.

    선정된 단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봉사활동이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시스템(VMS)에서 공식 실적으로 인정되며, 봉사활동에 필요한 앞치마, 두건 등 전용 유니폼과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은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변화에 동참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