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YBM어학원 종로센터는 오는 12월 18일(목)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20분까지 토익스피킹 대표 강사 리나의 '12월 토익스피킹 공개 무료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토익스피킹 트렌드 분석과 효율적인 고득점 공부법을 중심으로 구성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특강은 YBM어학원 종로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토익스피킹을 처음 시작하는 완전 초보자부터 단기간 점수 향상을 원하는 수험생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최신 기출 유형 문제와 모범답안이 제공된다.
학원 관계자는 "리나 강사는 종로 YBM어학원에서 10년이상 강의하며, 명확하고 실용적인 설명, 최신 출제 패턴 분석, 시험에 바로 적용 가능한 전략 위주로 강의하고 있다"면서 "실전 중심의 수업으로 종로 토익스피킹 학습자들 사이에서 대표 강사로 자리를 잡아왔다"고 설명했다.
리나 강사는 "토익스피킹은 출제 유형이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시험이기 때문에 최신 트렌드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특강은 최신 정보를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토익스피킹을 공부하거나 공부를 계획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강 신청은 YBM어학원 종로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종로YBM 리나 강사는 2026년 1월, 2월 겨울방학을 맞아 방학 대비 토익스피킹 특별과정도 진행한다. 리나 강사는 "리나 토익스피킹은 2025년 하반기 트렌드를 반영한 기출예상문제와 체계적인 답변 트레이닝 과정으로 수강생들이 시험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스스로 학습을 어려워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수업 전 10분 개별 발음 피드백과 수업 후 20분 스터디도 운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수업 상담은 종로 토익스피킹 리나강사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문의 가능하며, 자세한 수업정보는 YBM어학원 종로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1월 수강 신청은 12월 11일(목)부터 시작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