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SAMG엔터, 통합브랜드 '더 티니핑' 론칭…성수동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캐치!티니핑 비롯한 콘텐츠, 피규어 등 하나로 묶어

    오프라인 스토어, 연내 오픈 계획…성수동 에스팩토리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SAMG엔터(419530)테인먼트가 지식재산권(IP)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더 티니핑(THE TEENIEPING)’을 공식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개별 애니메이션 중심이던 기존 구조에서 벗어나 브랜드 체계를 통합하는 첫 단계다.

    이데일리

    더 티니핑 조감도(사진=SAM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 티니핑은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을 비롯해 ‘베이비 티니핑’과 ‘하츄핑 애니멀 시리즈’, ‘하츄로운 생활’ 등 다양한 콘텐츠와 피규어, 인형, 플레이세트, 액션완구 등 모든 IP·제품군을 하나의 정체성으로 묶는 개념으로 재정의됐다.

    SAMG엔터는 통합 브랜드 더 티니핑으로 팬덤 접점을 강화하고 IP 확장을 가속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몰을 더 티니핑으로 개편하는 한편 첫 오프라인 브랜드스토어를 선보인다. 오프라인 스토어 더 티니핑에서는 나만의 마이핑을 제작하는 체험형 콘텐츠, 감정·판타지 요소를 시각화한 포토존,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MD존 등으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스토어 ‘더 티니핑’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연내 오픈한다. SAMG엔터 관계자는 “더티니핑은 오프라인 공간을 포함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이 일상에서 SAMG엔터 IP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통합 브랜드 전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오프라인 스토어는 임대형 리테일 매장으로, 성수를 찾는 1030세대와 외국인들과의 접점을 확보하는 동시에 기업의 안정적 수익 창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