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로이킴, 겨울 감성 담은 '크리스마스 플레이리스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캐럴 플레이리스트를 '첫 눈 내리는 날' 공개하며 팬들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을 전했다.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눈 오는 날 들어야 할 로이킴의 캐롤 플레이리스트(Roy Kim's Christmas Carol Playlist)'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로이킴은 클래식 캐럴부터 현대적 감성의 노래까지 총 10곡을 자신의 목소리로 소화하며 '겨울 감성 장인'다운 따뜻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It's Beginning To Look a Lot Like Christmas'를 비롯해 'Winter Wonderland',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Holly Jolly Christmas',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등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곡들이 다수 포함됐다. 잔잔한 사운드에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지며 로이킴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플레이리스트 전반에 녹아들었다. 특히 클래식 캐럴을 한층 부드럽고 서정적인 톤으로 재해석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로이킴은 방송, 라디오,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꾸준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연말 서울 단독 콘서트 '2025-26 로이킴 LIVE TOUR [ja, daumm]' 역시 추가 좌석까지 매진되며 굳건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로이킴은 오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 고양 등 전국 투어를 이어가며 팬들과 훈훈한 연말 감성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캐럴 플레이리스트는 그가 전하고자 하는 '따뜻한 계절의 감성'을 더욱 더 짙게 만드는 특별한 선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