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성주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순일)이 지난 4일 군청 대강당에서 '제2대 성주군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을 가지고 있다.사진=성주군(포인트경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날 출범식에는 이병환 성주군수, 성주군의회 도희재 의장, 경북도의회 정영길 도의원을 비롯해, 전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석현정 위원장, 공주석 당선인,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 김민성 위원장, 경북도공무원노동조합연맹 안창희 위원장 등 전국 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및 임원 70여명 등 250여명이 참석해 차리를 빛냈다.
행사는 축하공연에 이어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노동조합기 입장, 출범사, 축사, 원포인트 협약, 연대사, 임원 소개 등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축화 화환 대신 생필품 등을 기부받아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하는 뜻깊은 나눔도 함께했다.
제2대 김순일 위원장은 "더 열린노조, 더 강한노조, 더 행복한 직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조합원들의 근무환경 개선과 권익향상을 강력히 추진하고, 더 나은 성주군과 존중받는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순일 위원장은 군청 홍보팀장으로 근무하며 소통과 공감대의 기반을 다져왔으며, 이번 출범을 통해 제2대 위원장으로서 조직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