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김해시체육회) 서동신 김해시체육회 회장이 12월 4일 김해 아이스퀘어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2025년 김해체육상 시상식 및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김해=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김해시체육회가 12월 4일 김해 아이스퀘어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2025년 김해체육상 시상식 및 체육인의 밤'을 개최했다.
5일 김해시체육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시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 체육 발전에 크게 기여한 체육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서동신 김해체육회장, 홍태용 김해시장, 김정호 국회의원, 최학범 경남도의회 의장, 안선환 김해시의회 의장, 시‧도의원을 비롯해 김해시체육회 임원 및 회원종목단체 관계자 등 450여명이 참석했다.
김해시체육회는 이날 행사를 통해 올 한 해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선수·지도자·동호인과 체육 활성화에 헌신한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올해 김해는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며 체육 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시민체육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체육 행사가 지역의 활력을 높이고 시민화합의 장이 된 만큼 앞으로도 체육 인프라 확충과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동신 김해시체육회 회장은 "올해 김해 체육의 성과는 체육인 모두의 열정과 헌신이 이룬 결실"이라며 "시체육회는 시민 모두가 스포츠를 통해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도시를 만드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jaeyuntop@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