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천창수 울산교육감, '7천 원 기부 참여 잇기' 동참... 따뜻한 마음 큰 나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영곤 기자]
    국제뉴스

    (사진제공=울산교육청) 천창수 교육감과 직원들이 5일 접견실에서 7천 원 기부 참여 잇기에 참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울산=국제뉴스) 주영곤 기자 = 천창수 울산광역시교육감이 5일 울산광역시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기획해 추진하는 '7천 원 기부 참여 잇기(릴레이)' 홍보 활동에 동참했다.

    이번 참여 잇기는 개인 소액 기부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된 시민 참여 기부 활동으로, 울산 시민 110만 명이 1인당 7,000원씩 기부하면 온도탑 목표액 72억 5,000만 원을 달성할 수 있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천 교육감은 김두겸 울산시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참여 잇기에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김종훈 동구청장과 장석근 한국산업인력공단 울산지사장을 지목했다.

    같은 날 오전 8시부터 30분 동안 교육청 1층 책마루 앞에서 전 직원도 함께 이번 홍보 활동에 자발적으로 동참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울산교육청) 천창수 교육감이 5일 본청 중앙현관에서 7천 원 기부 참여 잇기에 참여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천창수 교육감은 "시민 한 사람 한 사람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더 큰 나눔을 만드는 의미 있는 활동에 우리 교육청 전 직원도 함께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news0024@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